Skip to main content

Lirik Lagu BTOB - Call Me Terjemahan

Arti Lirik Lagu BTOB - Call Me Terjemahan



[Hangul]
다 날 부러워하고 있는 건
네가 예뻐서만은 아냐
난 그럴수록 더 네가 좋은 건지
언제든지 Call me

아무도 오지 않는 곳에 올라
수억 개의 별을 두 눈에 담아
가져가는 추억들 앞으로는 몇 번쯤
너와 이렇게 만들 수 있을까
배신하는 일 따윈 없다고 봐
매번 노리고 있어 널 웃길 틈만
Romantic comedy 너만 누르면 돼 Get ready
Somebody told me you should beware
전부 헛소리

Let me say oh 나와 같은 맘이라면
단 일초라도 너와 함께 있는 시간이고 싶어
그 꿈을 지킬 수 있다면 나를 밟고 날아가도 좋아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다 끝날 때까지
Oh oh oh oh oh oh oh oh

Ring ring ring 언제든지 Call me (Brr brr)
필요하면 너를 위해선 I can do anything anytime anywhere (Yeah)
Love affair love affair love affair (I’m in love)
너의 외모뿐만 아니라 네 성격도 너무 아름다워
Every girl be sour but 누가 뭐라 해도 전혀 상관없어 (Nope)
Girl of my dreams and the one I need 그건 바로 You

언제 어디든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Call me
너에게 있어서 만큼은 나 Yes man 물불 가리지 않으니
Oh I wanna be your BATMAN 널 위협하는 고담시의
너만을 위한 Unsung hero 사랑을 줄게 나조차 놀랄 정도로

Let me say oh 나와 같은 맘이라면
단 일초라도 너와 함께 있는 시간이고 싶어
그 꿈을 지킬 수 있다면 나를 밟고 날아가도 좋아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다 끝날 때까지
Oh oh oh oh oh oh oh oh

넌 운명이란 거 믿는지 모르지만
But I’m so serious serious no
더 특별한 사랑 어디 있다는 건지
너만이 날 Call me oh

Let me say oh 나와 같은 맘이라면
단 일초라도 너와 함께 있는 시간이고 싶어
그 꿈을 지킬 수 있다면 나를 밟고 날아가도 좋아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다 끝날 때까지
Oh oh oh oh oh oh oh oh

[Romanization]
da nal buleowohago issneun geon
nega yeppeoseoman-eun anya
nan geuleolsulog deo nega joh-eun geonji
eonjedeunji Call me

amudo oji anhneun gos-e olla
sueog gaeui byeol-eul du nun-e dam-a
gajyeoganeun chueogdeul ap-euloneun myeoch beonjjeum
neowa ileohge mandeul su iss-eulkka
baesinhaneun il ttawin eobsdago bwa
maebeon noligo iss-eo neol usgil teumman
Romantic comedy neoman nuleumyeon dwae Get ready
Somebody told me you should beware
jeonbu heos-soli

Let me say oh nawa gat-eun mam-ilamyeon
dan ilcholado neowa hamkke issneun sigan-igo sip-eo
geu kkum-eul jikil su issdamyeon naleul balbgo nal-agado joh-a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da kkeutnal ttaekkaji
Oh oh oh oh oh oh oh oh

Ring ring ring eonjedeunji Call me (Brr brr)
pil-yohamyeon neoleul wihaeseon I can do anything anytime anywhere (Yeah)
Love affair love affair love affair (I’m in love)
neoui oemoppunman anila ne seong-gyeogdo neomu aleumdawo
Every girl be sour but nuga mwola haedo jeonhyeo sang-gwan-eobs-eo (Nope)
Girl of my dreams and the one I need geugeon balo You

eonje eodideunji mudjido ttajijido malgo Call me
neoege iss-eoseo mankeum-eun na Yes man mulbul galiji anh-euni
Oh I wanna be your BATMAN neol wihyeobhaneun godamsiui
neoman-eul wihan Unsung hero salang-eul julge najocha nollal jeongdolo

Let me say oh nawa gat-eun mam-ilamyeon
dan ilcholado neowa hamkke issneun sigan-igo sip-eo
geu kkum-eul jikil su issdamyeon naleul balbgo nal-agado joh-a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da kkeutnal ttaekkaji
Oh oh oh oh oh oh oh oh

neon unmyeong-ilan geo midneunji moleujiman
But I’m so serious serious no
deo teugbyeolhan salang eodi issdaneun geonji
neoman-i nal Call me oh

Let me say oh nawa gat-eun mam-ilamyeon
dan ilcholado neowa hamkke issneun sigan-igo sip-eo
geu kkum-eul jikil su issdamyeon naleul balbgo nal-agado joh-a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da kkeutnal ttaekkaji
Oh oh oh oh oh oh oh oh

[English]
Everything you envy me
It’s not just because you’re pretty.
The more I do, the better you are.
Call me anytime

Go where no one comes.
Hundreds of millions of stars in your eyes
Memories to take a few times in the future
Can I make this with you
I do not think I have a job to betray.
I’m aiming for every time.
Romantic comedy Get ready
Somebody told me you should beware
All the bullshit

Let me say oh If you like me
I want to be with you in just one second.
If you can keep that dream, you can fly on me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Until the end
Oh oh oh oh oh oh oh oh

Ring ring ring Anytime Call me (Brr brr)
I can do anything anytime anywhere (Yeah)
Love affair love affair love affair (I’m in love)
Your personality is so beautiful as well as your appearance.
Every girl be sour but it does not matter what anyone says (Nope)
Girl of my dreams and the one I need

Call me anywhere, anytime.
I do not care for you.
Oh I wanna be your BATMAN
Unsung hero for you I’ll give you love I’m surprised

Let me say oh If you like me
I want to be with you in just one second.
If you can keep that dream, you can fly on me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Until the end
Oh oh oh oh oh oh oh oh

I do not know if you believe in destiny.
But I’m so serious serious no
Where is the more special love
You are the only one Call me oh

Let me say oh If you like me
I want to be with you in just one second.
If you can keep that dream, you can fly on me
I’ll do anything for ya

Come and enjoy your party
You’re the one and only
Oh oh oh oh oh oh oh oh
Come and enjoy your party
Until the end
Oh oh oh oh oh oh oh oh

Baca Juga: Arti Lirik BTOB - Yeah Terjemahan

[Terjemahan Indonesia]
Segala sesuatu yang membuat Anda iri pada saya
Bukan hanya karena kamu cantik.
Semakin banyak saya lakukan, semakin baik Anda.
Hubungi saya kapan saja

Pergi ke mana tidak ada yang datang.
Ratusan juta bintang di matamu
Kenangan untuk mengambil beberapa kali di masa depan
Bisakah saya membuat ini dengan Anda
Saya tidak berpikir saya punya pekerjaan untuk dikhianati.
Saya bertujuan untuk setiap waktu.
Komedi romantis Bersiaplah
Seseorang memberitahuku kau harus berhati-hati
Semua omong kosong

Biarkan saya mengatakan oh Jika Anda menyukai saya
Aku ingin bersamamu hanya dalam satu detik.
Jika Anda dapat mempertahankan mimpi itu, Anda dapat terbang pada saya
Saya akan melakukan apa saja untuk Anda

Datang dan nikmati pestamu
Kaulah satu-satunya
Oh oh oh oh oh oh oh oh
Datang dan nikmati pestamu
Sampai akhir
Oh oh oh oh oh oh oh oh

Ring ring ring Kapan saja Call me (Brr brr)
Saya bisa melakukan apa saja kapan saja di mana saja (Ya)
Hubungan cinta perselingkuhan cinta cinta (aku jatuh cinta)
Kepribadian Anda begitu indah juga penampilan Anda.
Setiap gadis menjadi asam tetapi tidak peduli apa kata orang (Tidak)
Gadis impianku dan yang aku butuhkan

Hubungi saya di mana saja, kapan saja.
Aku tidak peduli padamu.
Oh saya ingin menjadi BATMAN Anda
Pahlawan tanpa tanda untukmu, aku akan memberimu cinta, aku terkejut

Biarkan saya mengatakan oh Jika Anda menyukai saya
Aku ingin bersamamu hanya dalam satu detik.
Jika Anda dapat mempertahankan mimpi itu, Anda dapat terbang pada saya
Saya akan melakukan apa saja untuk Anda

Datang dan nikmati pestamu
Kaulah satu-satunya
Oh oh oh oh oh oh oh oh
Datang dan nikmati pestamu
Sampai akhir
Oh oh oh oh oh oh oh oh

Saya tidak tahu apakah Anda percaya pada takdir.
Tapi aku serius tidak serius
Di mana cinta yang lebih istimewa
Anda adalah satu-satunya yang memanggil saya oh

Biarkan saya mengatakan oh Jika Anda menyukai saya
Aku ingin bersamamu hanya dalam satu detik.
Jika Anda dapat mempertahankan mimpi itu, Anda dapat terbang pada saya
Saya akan melakukan apa saja untuk Anda

Datang dan nikmati pestamu
Kaulah satu-satunya
Oh oh oh oh oh oh oh oh
Datang dan nikmati pestamu
Sampai akhir
Oh oh oh oh oh oh oh oh

Sekian Arti Lirik Lagu BTOB - Call Me Terjemahan Indonesi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Arti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LIrik Lagu OST Touch Your Heart JEONG SEWOON - Good night Tonton Juga 7 Kejadian Ini Menandakan Kamu Punya Kekuatan Supranatural Lirik : Jea, 원필 Composer : Jae, 원필, MAJORCODE, 문상선 Arranger : MAJORCODE, 문상선 Hangul 너는 더 이상 안 웃어도 돼 너의 눈과 입은 다른 말을 하는데 내가 어떻게 널 잡고 있니 항상 젖어있던 너의 베개는 이젠 말라버리겠지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나는 아마 많이 피곤해질 거야 너의 생각을 하기 싫어 네가 가르쳐준 커피를 피할 테니까 WABLASTER PRO, SUKSES DENGAN WHATSAPP! ⬇️ 항상 날 기다려 주던 넌 이젠 기다리지 않아도 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누가 봐도 우린 최선을 다한 거야 그 누구도 우리 탓을 하지 않을 테니까 인연이 아니었던 걸로 우린 알고 있으면 되는 거야 우린 그렇게 믿어도 될 거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너와 난 행복할 만큼 행복했고 미치도록 사랑할 만큼 했지 더 이상 그 아프던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정말 Good Bye Romanization neoneun deo is...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Arti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 HAngul ] 좋다고 말하면 나 부끄럽긴 한가 봐 꿈에서만 보던 그런 일이 내게도 찾아올 줄이야 그래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인가 봐 사랑이 다가오면 나 매번 꼼짝없이 Alright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부끄부끄해 또 두근두근대 너만 보면 너와 있으면 불끈불끈 후끈후끈 Yeah Butterflies butterflies yeah it feels like I got butterflies (슉슉) 뱃속 안에 있는 것 같아 Yeah 오랜만이다 이런 설렘 느껴 본 지 Pretty sure this is l-o-v-e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생각지도 못한 순간 계속 나를 놀래켜 줘 어디든 Paradise 너와 함께 간다면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got my heart too fast 모든 게 시작될 테니까 Don’t hold back yeah Put your hands in th...

Asal Usul Nama Burung Sekretaris, The Killer Queen

Secretary Bird Beliboli - Burung Sekretaris (Sagittarius serpentarius) adalah salah satu burung unik yang berasal dari Afrika. Burung ini dikenal karena penampilannya yang menarik dan perilaku makan yang unik. Dalam artikel ini, kita akan menjelajahi berbagai aspek menarik tentang burung Sekret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