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irik MIRU - Thank You For Being You (그대여서 고마워요) Rosy Lovers OST Terjemahan

Arti Lirik MIRU - Thank You For Being You (그대여서 고마워요) Rosy Lovers OST Terjemahan

Lirik MIRU - Thank You For Being You (그대여서 고마워요) Rosy Lovers OST Terjemahan

Hangul

오늘도 그대만을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더 사랑합니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한 눈에 알았습니다
평생을 기다려왔던
꿈 속에 그리던 동화 속에
주인공이 되어줄 단 한 사람
바로 그대란 걸
세상에는 소란스러운 일들이 참
많아요
하루하루 살다보면 슬픈 일도 많겠죠
그런 중에 그대를 만나 너무
다행이에요
지칠 때면 기댈 수가 있어서
나에겐 고마운 사람
너무나도 과분한 사랑
허전했던 내 인생을
가득 채워 준 사람
Oh It's You
오늘도 그대만을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더 사랑합니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한 눈에 알았습니다
평생을 기다려왔던
꿈 속에 그리던 동화 속에
주인공이 되어줄 단 한 사람
바로 그대란 걸
사는 동안 사소한 일로 다투기도
하겠죠
하루하루 살다보면 오해도 쌓이겠죠
그래도 난 그 누구보다 그대만
믿을래요
하나 뿐인 나의 사랑이니까
언제나 고마운 사람
너무나도 과분한 사랑
부족했던 내 인생을
가득 채워 준 사람
Oh It's You
오늘도 그대만을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더 사랑합니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한 눈에 알았습니다
평생을 기다려왔던
꿈 속에 그리던 동화 속에
주인공이 되어줄 단 한 사람
오늘도 하루가 행복합니다
어제보다 더 행복합니다
그대와 함께 있어서
이 순간 같이 있어서
혹시 그대 힘겨울 때
나에게 기대서 쉴 수 있게
아늑한 정원이 되어줄게요
그대여서 고마워요

Romanization

oneuldo geudaemaneul saranghapnida
eojeboda deo saranghapnida
geudaereul cheoeum bon sungan
han nune alatseupnida
pyeongsaengeul gidaryeowatdeon
kkum soke geurideon donghwa soke
juingongi doeeojul dan han saram
baro geudaeran geol
sesangeneun soranseureoun ildeuli cham
manayo
haruharu saldabomyeon seulpeun ildo mangetjyo
geureon junge geudaereul manna neomu
dahaengieyo
jichil ttaemyeon gidael suga iteoseo
naegen gomaun saram
neomunado gwabunhan sarang
heojeonhaetdeon nae insaengeul
gadeuk chaewo jun saram
Oh It's You
oneuldo geudaemaneul saranghapnida
eojeboda deo saranghapnida
geudaereul cheoeum bon sungan
han nune alatseupnida
pyeongsaengeul gidaryeowatdeon
kkum soke geurideon donghwa soke
juingongi doeeojul dan han saram
baro geudaeran geol
saneun dongan sasohan ilro datugido
hagetjyo
haruharu saldabomyeon ohaedo ssatigetjyo
geuraedo nan geu nuguboda geudaeman
miteulraeyo
hana ppunin naui saranginikka
eonjena gomaun saram
neomunado gwabunhan sarang
bujokhaetdeon nae insaengeul
gadeuk chaewo jun saram
Oh It's You
oneuldo geudaemaneul saranghapnida
eojeboda deo saranghapnida
geudaereul cheoeum bon sungan
han nune alatseupnida
pyeongsaengeul gidaryeowatdeon
kkum soke geurideon donghwa soke
juingongi doeeojul dan han saram
oneuldo haruga haengbokhapnida
eojeboda deo haengbokhapnida
geudaewa hamkke iteoseo
i sungan gati iteoseo
hoksi geudae himgyeoul ttae
naege gidaeseo swil su itge
aneukhan jeongwoni doeeojulgeyo
geudaeyeoseo gomawoyo

English

Again today, I only love you
I love you more than yesterday
The moment I saw you, I knew right away

For all my life
The person who is the main character
Of the fairy tale I’ve drawn out in my dream
It’s you

There are so many complicated things in the world
Living day by day, there are many sad things too
But it’s such a relief that I met you
Because I can lean on you when I’m tired

A person I’m thankful for
A love that’s too good for me
A person who filled up my empty life
(Oh, It’s You)

Again today, I only love you
I love you more than yesterday
The moment I saw you, I knew right away

For all my life
The person who is the main character
Of the fairy tale I’ve drawn out in my dream
It’s you

We’ll fight over little things in life
Misunderstandings will build up day by day
But I want to believe in you more than anyone else
Because you’re my only love

A person I’m always thankful for
A love that’s too good for me
A person who filled up my lacking life
(Oh, It’s You)

Again today, I only love you
I love you more than yesterday
The moment I saw you, I knew right away

For all my life
The person who is the main character
Of the fairy tale I’ve drawn out in my dream

I’m happy again today
I’m happier than I was yesterday
Because I’m with you, because we’re together right now

When you’re struggling
You can lean on me and rest
I’ll be your cozy garden
Thank you for being you

Baca JugaLirik R.TEE & Anda - What You Waiting For Terjemahan

Indonesia

Hari inipun aku hanya mencintaimu

Aku mencintaimu lebih dari kemarin

Saat aku melihatmu, aku langsung mengetahuinya

Sepanjang hidupku

Orang yang merupakan karakter utama

Dalam dongeng yang ku buat dalam mimpiku

Itu adalah dirimu

Ada begitu banyak hal rumit di dunia ini

Hidup hari demi hari, ada banyak hal yang menyedihkan juga

Namun aku bersyukur karna bertemu denganmu

Karena aku bisa bersandar padamu saat aku lelah

Seseorang yang ku syukuri

Cinta yang terlalu baik untukku

Seseorang yang mengisi kehidupanku yang kosong

(Oh itu adalah dirimu)

Hari inipun aku hanya mencintaimu

Aku mencintaimu lebih dari kemarin

Saat aku melihatmu, aku langsung mengetahuinya

Sepanjang hidupku

Orang yang merupakan karakter utama

Dalam dongeng yang ku buat dalam mimpiku

Itu adalah dirimu

Kita akan memperebutkan hal-hal kecil dalam hidup

Kesalahpahaman akan meningkat dari hari ke hari

Namun aku ingin percaya padamu lebih dari orang lain

Karena hanya kaulah satu-satunya cintaku

Seseorang yang ku syukuri

Cinta yang terlalu baik untukku

Seseorang yang mengisi kehidupanku yang kosong

(Oh itu adalah dirimu)

Hari inipun aku hanya mencintaimu

Aku mencintaimu lebih dari kemarin

Saat aku melihatmu, aku langsung mengetahuinya

Sepanjang hidupku

Orang yang merupakan karakter utama

Dalam dongeng yang ku buat dalam mimpiku

Itu adalah dirimu

Hari inipun aku merasa bahagia

Aku lebih bahagia dari diriku yang kemarin

Karena aku bersamamu, karena sekarang kita bersama

Saat kau tengah terpuruk

Kau bisa bersandar padaku dan beristirahat

Aku akan menjadi kebunmu yang nyaman

Terimakasih karna kau telah menjadi dirimu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irik Lagu Your Warmth (너의 온기) OST The Tale of Nokdu Part 8 - Huh Gak Terjemahan

Arti Lirik Lagu Your Warmth (너의 온기) OST The Tale of Nokdu Part 8 - Huh Gak Terjemahan Indonesia Huh Gak - Your Warmth (너의 온기) Tonton Juga Layaknya Psikis, Ramalan 3 Zodiak Ini Tepat Banget!  [[Hangul]] 따스한 그대의 그 눈빛 나만을 바라보는 그 미소도 말하지 않아도 느꼈던 두 손의 온기마저 사라져 몇 번을 다시 또 잡아봐도 텅 빈 내 맘 채워지질 않는 걸 Love is you I see you 저기 보이는 뒷모습 그대가 맞나요 손을 잡아도 말을 걸어도 대답 없는 너 내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의 목소린 눈을 뜨면 사라지는 꿈이었어 Baca Juga Lirik lagu Vagabond (Prod. by MAKTUB) - Ha Hyun Woo OST Vagabond Part 8 Terjemahan 보내야 하는 그대 맘이 더 아프다는 걸 알고 있죠 내가 아니던 그 시간들을 우릴 위해 돌아서야 하지만 Love is you Now I need you 저기 보이는 뒷모습 그대가 맞나요 손을 잡아도 말을 걸어도 대답 없는 너 내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의 목소린 눈을 뜨면 사라지는 꿈이었어 너무 뒤늦게 알아버린 내가 참 바보 같아 이미 새겨져버린 그대라는 기억 저기 멀어진 그대는 내 맘을 아나요 눈을 맞춰도 품에 있어도 멀어지는 너 내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의 목소린 눈을 뜨면 사라지는 꿈이었어 ------------------------------------------------ [[Romanize]] ttaseuhan geudaeui ge...

Lirik Lagu mimiirose - Rose Terjemahan Indonesia

Arti Lirik Lagu mimiirose - Rose Hangul + Romanization + Terjemahan Bahasa Indonesia Inilah Ciri-ciri Orang yang Didampingi "Khodam Leluhur" ‼️ Romanization You~ Show me what you know nega mweol weonhaneunjido shishihan jangnanmalgo I wanna know more neodo algo inneun geo Ma prince dugeungeoryeo eojireoweo dungdung cheoeum neukkyeoboneun gamjeong igeon mweoya mweo? (Teach me) algo shibeun geol chiryohal bangbeop nan molla gaseum teojil geot gata duryeopjiman meomchuji malgo da allyeojweo Tree of knowledge of good and evil alge dwen geoya jinjeonghan sarang geu uimireul neoro ssak bakkwieobeorin Loka loka kkochbateul naradanineun nabiye gibun al geot gata Im so high (so high) Sparkling gachi peojyeo hyeolgwan sogeul cheongnyanghage neoro chaeweoga pieona sujupge bulkeunbit gamchumyeo Rose Ya~ loka loka I’m rose Ya~ Red like blood yayaya sae sae saeppalgan Rose saeppalgan Danger nachseolge neukkyeojyeo wiheomhae hana dul tteoreojineun ipsae bonsaegeul deureonae seongwa akeun da...

Lirik Lagu Neck Deep - STFU Terjemahan Indonesia

Arti Lirik Lagu Neck Deep - STFU Terjemahan Indonesia Inilah Alasannya 4 Weton Ini Disayang dan Dilindungi Nyi roro Kidul On the next episode of living with the Trumps We find that Boris took a dump on public funds to hand out to his chums And if things don’t quite work out for me I can sell myself as an NFT Think I’m gonna livestream my lobotomy Should get 20 likes at least [Chorus] Twenty-five years in a rut Twenty-five years floating on a rock Wishing it would stop I think I had an idea once But I think that I forgot Maybe I should just shut the fuck up And go along with it [Verse] Another episode of how to start a fight That’s when you’re wrong just claim you’re right because you spent all night online again Another victim of the times Too blind to read between the lines Too high to notice where you’re going half the time Oh yeah [Chorus] Twenty-five years in a rut Twenty-five years floating on a rock Wishing it would stop I think I had an idea once But I think that I forgot Mayb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