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irik Lagu Game Over OST Leverage Part 4 - Dickpunks Terjemahan

Arti Lirik Lagu Game Over OST Leverage Part 4 - Dickpunks Terjemahan

Lirik Lagu Game Over OST Leverage Part 4 - Dickpunks Terjemahan

Dickpunks - Game Over OST Leverage Part 4

Tonton Juga


[[Hangul]]

고개를 빳빳이 세우고 ye ye

날카롭게 뜬 두 눈빛으로

속고 속는 세상 속에서

oh shooting down shooting down

shooting down


People come first 그래 당연한 말이지

Don't forget it 마음 속 깊이 새겨야만해

Let's go (Let's go) Let'go (Let's go)

그 누가 뭐라해도

Fight for justice 모두다 freeze

Baca Juga

Lirik Lagu Fresh OST Melting Me Softly Part 6 - Hoody Terjemahan


Don't give up 외쳐봐 가슴을 펴고

Don't give up 태양이 떠 오르면

Don't give up 저 멀리 어둠이 사라져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I know You know 나나나나

I know You know 나나나나


짙은 안개 속을 헤매지 ye ye

한치 앞도 보이지 않을 걸

속고 속는 세상 속에서

oh falling down falling down

falling down


People come first 그래 당연한말이지

Don't forget it 마음 속 깊이 새겨야만해

Let's go (Let's go) Let'go (Let's go)

그 누가 뭐라해도

Fight for justice 모두다 freeze


Don't give up 외쳐봐 가슴을 펴고

Don't give up 태양이 떠 오르면

Don't give up 저 멀리 어둠이 사라져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하나 둘 밝혀지는 진실

마침내 우린 함께 웃지

수많은 거짓이 우리 앞을 막아선대도

우린 해낼거야 Can't stop me now


Don't give up 외쳐봐 가슴을 펴고

Don't give up 태양이 떠 오르면

Don't give up 저 멀리 어둠이 사라져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I know You know 나나나나

I know You know 나나나나

------------------------------------------------------------- 

[[Romanize]]

gogaereul ppatppasi seugo ye ye

nalkaropge tteun du nunbicheuro

sokgo songneun sesang sogeseo

oh shooting down shooting down

shooting down


People come first geurae dangyeonhan mariji

Don't forget it maeum sok gipi saegyeoyamanhae

Let's go (Let's go) Let'go (Let's go)

geu nuga mworahaedo

Fight for justice moduda freeze


Don't give up oechyeobwa gaseumeul pyeogo

Don't give up taeyangi tteo oreumyeon

Don't give up jeo meolli eodumi sarajyeo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I know You know nananana

I know You know nananana


jiteun angae sogeul hemaeji ye ye

hanchi apdo boiji aneul geol

sokgo songneun sesang sogeseo

oh falling down falling down

falling down


People come first geurae dangyeonhanmariji

Don't forget it maeum sok gipi saegyeoyamanhae

Let's go (Let's go) Let'go (Let's go)

geu nuga mworahaedo

Fight for justice moduda freeze


Don't give up oechyeobwa gaseumeul pyeogo

Don't give up taeyangi tteo oreumyeon

Don't give up jeo meolli eodumi sarajyeo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hana dul balkyeojineun jinsil

machimnae urin hamkke utji

sumaneun geojisi uri apeul magaseondaedo

urin haenaelgeoya Can't stop me now


Don't give up oechyeobwa gaseumeul pyeogo

Don't give up taeyangi tteo oreumyeon

Don't give up jeo meolli eodumi sarajyeo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I know You know nananana

I know You know nananana

------------------------------------------------------------- 

[[English]]

Keep your head up, ye ye

With two sharp eyes

In a deceived and deceived world

oh shooting down shooting down

shooting down


People come first, of course

Don't forget it

Let's go (Let's go) Let'go (Let's go)

No matter what anyone says

Fight for justice everyone freeze


Don't give up, shout out

Don't give up when the sun rises

Don't give up, the darkness disappears far away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I wander through the thick fog ye ye

I can't see it

In a deceived and deceived world

oh falling down falling down

falling down


People come first, of course

Don't forget it

Let's go (Let's go) Let'go (Let's go)

No matter what anyone says

Fight for justice everyone freeze


Don't give up, shout out

Don't give up when the sun rises

Don't give up, the darkness disappears far away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The truth revealed one by two

Finally we laugh together

Even if a lot of lies stop us

We'll do it Can't stop me now


Don't give up, shout out

Don't give up when the sun rises

Don't give up, the darkness disappears far away oh oh

Game over I will take you down


I know You know

I know You know

------------------------------------------------------------- 

[[Indonesian]]

Angkat kepalamu, kamu

Dengan dua mata yang tajam

Di dunia yang tertipu dan tertipu

oh menembak jatuh menembak jatuh

menembak jatuh


Orang-orang datang pertama, tentu saja

Jangan lupakan itu

Ayo (Ayo Pergi) Let'go (Ayo Pergi)

Tidak peduli apa kata orang

Berjuang untuk keadilan semua orang membeku


Jangan menyerah, berteriak

Jangan menyerah saat matahari terbit

Jangan menyerah, kegelapan menghilang jauh oh oh

Game over, aku akan menjatuhkanmu


Saya tahu Anda tahu

Saya tahu Anda tahu


Saya berjalan melalui kabut tebal kamu kamu

Saya tidak bisa melihatnya

Di dunia yang tertipu dan tertipu

oh jatuh jatuh jatuh

jatuh


Orang-orang datang pertama, tentu saja

Jangan lupakan itu

Ayo (Ayo Pergi) Let'go (Ayo Pergi)

Tidak peduli apa kata orang

Berjuang untuk keadilan semua orang membeku


Jangan menyerah, berteriak

Jangan menyerah saat matahari terbit

Jangan menyerah, kegelapan menghilang jauh oh oh

Game over, aku akan menjatuhkanmu


Kebenaran diungkapkan satu demi dua

Akhirnya kami tertawa bersama

Bahkan jika banyak kebohongan menghentikan kita

Kami akan melakukannya. Tidak bisa menghentikan saya sekarang


Jangan menyerah, berteriak

Jangan menyerah saat matahari terbit

Jangan menyerah, kegelapan menghilang jauh oh oh

Game over, aku akan menjatuhkanmu


Saya tahu Anda tahu

Saya tahu Anda tahu


Dickpunks - Game Over OST Leverage Part 4 Lyric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Arti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LIrik Lagu OST Touch Your Heart JEONG SEWOON - Good night Tonton Juga 7 Kejadian Ini Menandakan Kamu Punya Kekuatan Supranatural Lirik : Jea, 원필 Composer : Jae, 원필, MAJORCODE, 문상선 Arranger : MAJORCODE, 문상선 Hangul 너는 더 이상 안 웃어도 돼 너의 눈과 입은 다른 말을 하는데 내가 어떻게 널 잡고 있니 항상 젖어있던 너의 베개는 이젠 말라버리겠지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나는 아마 많이 피곤해질 거야 너의 생각을 하기 싫어 네가 가르쳐준 커피를 피할 테니까 WABLASTER PRO, SUKSES DENGAN WHATSAPP! ⬇️ 항상 날 기다려 주던 넌 이젠 기다리지 않아도 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누가 봐도 우린 최선을 다한 거야 그 누구도 우리 탓을 하지 않을 테니까 인연이 아니었던 걸로 우린 알고 있으면 되는 거야 우린 그렇게 믿어도 될 거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너와 난 행복할 만큼 행복했고 미치도록 사랑할 만큼 했지 더 이상 그 아프던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정말 Good Bye Romanization neoneun deo is...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Arti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 HAngul ] 좋다고 말하면 나 부끄럽긴 한가 봐 꿈에서만 보던 그런 일이 내게도 찾아올 줄이야 그래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인가 봐 사랑이 다가오면 나 매번 꼼짝없이 Alright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부끄부끄해 또 두근두근대 너만 보면 너와 있으면 불끈불끈 후끈후끈 Yeah Butterflies butterflies yeah it feels like I got butterflies (슉슉) 뱃속 안에 있는 것 같아 Yeah 오랜만이다 이런 설렘 느껴 본 지 Pretty sure this is l-o-v-e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생각지도 못한 순간 계속 나를 놀래켜 줘 어디든 Paradise 너와 함께 간다면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got my heart too fast 모든 게 시작될 테니까 Don’t hold back yeah Put your hands in th...

Asal Usul Nama Burung Sekretaris, The Killer Queen

Secretary Bird Beliboli - Burung Sekretaris (Sagittarius serpentarius) adalah salah satu burung unik yang berasal dari Afrika. Burung ini dikenal karena penampilannya yang menarik dan perilaku makan yang unik. Dalam artikel ini, kita akan menjelajahi berbagai aspek menarik tentang burung Sekret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