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irik Lagu When Winter Comes (겨울이 오면) - Kim Feel OST When the Camellia Blooms Part 8 Terjemahan

Arti Lirik Lagu When Winter Comes (겨울이 오면) - Kim Feel OST When the Camellia Blooms Part 8 Terjemahan

When Winter Comes (겨울이 오면) - Kim Feel OST When the Camellia Blooms Part 8 Terjemahan

Kim Feel - When Winter Comes (겨울이 오면)

Tonton Juga

Jangan Coba Berbohong, 6 Zodiak Ini Punya Indra ke Enam!

Jangan Coba Berbohong! 6 Zodiak Ini Punya Indra ke-6

Jangan Coba Berbohong! 6 Zodiak Ini Punya Indra ke-6 Tahukah kamu, beberapa zodiak memiliki intuisi yang lebih tajam dibanding yang lain. Orang dengan intuisi tajam biasanya mengetahui sesuatu akan terjadi, atau mereka seolah bisa mengintip isi kepalamu, dan tahu apa yang kamu pikirkan. Selengkapnya tonton video. #ramalanzodiak2019 #zodiak #indrakeenam #zodiakhariini

Dikirim oleh Inspirasi Kita ZODIAK


[[Hangul]]

찬 바람이 불어오면

들려오는 너의 목소리

단잠을 깨우며

내린 눈꽃처럼 아름다워

단 한순간이라 해도

너만의 시간 속에

들어갈 수만 있기를

널 보며 꿈꾸던

사랑이 시작되기를 나 기도해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한 사람

붉은 낙엽처럼 세상을 물들이는

아닌 척해봐도 태연한 척해봐도

수줍은 널 보면 사랑인 걸 알 수 있어

너만이 내 사랑


투명한 바람결에도

난 항상 너를 그려

널 볼 수만 있다면

수많은 별처럼

널 향해 흘러간대도 괜찮은데

Baca Juga

Lirik Lagu Love Talk - WayV Terjemahan Indonesia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한 사람

하얀 꿈결처럼 세상을 물들이는

아닌 척해봐도 태연한 척해봐도

눈부신 널 보면 사랑인 걸 알 수 있어

너만이 내 사랑


이 바람에 나를 태워 날려 보내면

너의 곁을 내게 내줄래


겨울이 오면 시작될 우리 사랑

곁에만 있어도 세상이 변해가는

아닌 척해봐도 태연한 척해봐도

눈부신 널 보면 사랑인 걸 알 수 있어

너만이 내 사랑 너만이 내 사랑

너만이 내 사랑

--------------------------------------------------------------------

[[Romanize]]

chan barami bureo-omyeon

deullyeo-oneun neoui moksori

danjameul kkae-umyeo

naerin nunkkotcheoreom areumdawo

dan hansunganira haedo

neomanui sigan soge

deureogal suman itgireul

neol bomyeo kkumkkudeon

sarangi sijakdoegireul na gidohae


gaeuri omyeon saenggaknaneun han saram

bulgeun nagyeopcheoreom sesangeul muldeurineun

anin cheokhaebwado taeyeonhan cheokhaebwado

sujubeun neol bomyeon sarangin geol al su isseo

neomani nae sarang


tumyeonghan baramgyeoredo

nan hangsang neoreul geuryeo

neol bol suman itdamyeon

sumanheun byeolcheoreom

neol hyanghae heulleogandaedo gwaenchaneunde


gyeouri omyeon saenggaknaneun han saram

hayan kkumgyeolcheoreom sesangeul muldeurineun

anin cheokhaebwado taeyeonhan cheokhaebwado

nunbusin neol bomyeon sarangin geol al su isseo

neomani nae sarang


i barame nareul taewo nallyeo bonaemyeon

neoui gyeoteul naege naejullae


gyeouri omyeon sijakdoel uri sarang

gyeoteman isseodo sesangi byeonhaeganeun

anin cheokhaebwado taeyeonhan cheokhaebwado

nunbusin neol bomyeon sarangin geol al su isseo

neomani nae sarang neomani nae sarang

neomani nae sarang

--------------------------------------------------------------------

[[English]]

When the cold wind blows

I hear your voice

Like the snow that falls and awakens me from sweet slumber

You’re so beautiful

Even if it’s just one moment

I hope I can go into your time

I hope that the love I dreamed of while looking at you will start

I pray


There’s one person I think of when fall comes

The world is colored like the red leaves

You act like you’re fine, you act like you’re calm

But you’re so shy and when I see you, I know it’s love

Only you are my love


Even when the clear winds blow

I always think of you

If only I can see you

Even if I have to flow over to you like the stars

It’s alright


There’s one person I think of when winter comes

The world is colored like white dreams

You act like you’re fine, you act like you’re calm

But you’re so dazzling and when I see you, I know it’s love

Only you are my love


If I can ride the wind and fly

Will you open up the spot next to you?


Our love will start when winter comes

Just by being next to you, the world changes

I can try acting like I’m fine, like I’m calm

But when I see the dazzling you, I know it’s love

Only you are my love

Only you are my love

Only you are my love

--------------------------------------------------------------------

[[Indonesia]]

Saat angin dingin berhembus

aku mendengar suara Anda

Seperti salju yang jatuh dan membangunkanku dari tidur yang manis

Kamu sangat cantik

Bahkan jika itu hanya satu saat

Saya harap saya bisa masuk ke waktumu

Saya harap cinta yang saya impikan sambil memandang Anda akan mulai

saya berdoa


Ada satu orang yang saya pikirkan ketika jatuh datang

Dunia diwarnai seperti daun merah

Anda bertindak seperti Anda baik-baik saja, Anda bertindak seperti Anda tenang

Tapi Anda sangat pemalu dan ketika saya melihat Anda, saya tahu itu cinta

Hanya kamu yang cintaku


Bahkan ketika angin kencang bertiup

saya selalu memikirkan kamu

Kalau saja aku bisa melihatmu

Bahkan jika aku harus mengalir kepadamu seperti bintang-bintang

Tidak apa-apa


Ada satu orang yang saya pikirkan ketika musim dingin tiba

Dunia diwarnai seperti mimpi putih

Anda bertindak seperti Anda baik-baik saja, Anda bertindak seperti Anda tenang

Tapi Anda begitu menyilaukan dan ketika saya melihat Anda, saya tahu itu cinta

Hanya kamu yang cintaku


Jika saya bisa mengendarai angin dan terbang

Apakah Anda akan membuka tempat di sebelah Anda?


Cinta kita akan dimulai ketika musim dingin tiba

Hanya dengan berada di sebelah Anda, dunia berubah

Saya dapat mencoba bertindak seperti saya baik-baik saja, seperti saya tenang

Tetapi ketika saya melihat Anda yang mempesona, saya tahu itu adalah cinta

Hanya kamu yang cintaku

Hanya kamu yang cintaku

Hanya kamu yang cintaku


Kim Feel - When Winter Comes (겨울이 오면) Lyric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irik Lagu Your Warmth (너의 온기) OST The Tale of Nokdu Part 8 - Huh Gak Terjemahan

Arti Lirik Lagu Your Warmth (너의 온기) OST The Tale of Nokdu Part 8 - Huh Gak Terjemahan Indonesia Huh Gak - Your Warmth (너의 온기) Tonton Juga Layaknya Psikis, Ramalan 3 Zodiak Ini Tepat Banget!  [[Hangul]] 따스한 그대의 그 눈빛 나만을 바라보는 그 미소도 말하지 않아도 느꼈던 두 손의 온기마저 사라져 몇 번을 다시 또 잡아봐도 텅 빈 내 맘 채워지질 않는 걸 Love is you I see you 저기 보이는 뒷모습 그대가 맞나요 손을 잡아도 말을 걸어도 대답 없는 너 내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의 목소린 눈을 뜨면 사라지는 꿈이었어 Baca Juga Lirik lagu Vagabond (Prod. by MAKTUB) - Ha Hyun Woo OST Vagabond Part 8 Terjemahan 보내야 하는 그대 맘이 더 아프다는 걸 알고 있죠 내가 아니던 그 시간들을 우릴 위해 돌아서야 하지만 Love is you Now I need you 저기 보이는 뒷모습 그대가 맞나요 손을 잡아도 말을 걸어도 대답 없는 너 내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의 목소린 눈을 뜨면 사라지는 꿈이었어 너무 뒤늦게 알아버린 내가 참 바보 같아 이미 새겨져버린 그대라는 기억 저기 멀어진 그대는 내 맘을 아나요 눈을 맞춰도 품에 있어도 멀어지는 너 내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의 목소린 눈을 뜨면 사라지는 꿈이었어 ------------------------------------------------ [[Romanize]] ttaseuhan geudaeui ge...

Lirik Lagu mimiirose - Rose Terjemahan Indonesia

Arti Lirik Lagu mimiirose - Rose Hangul + Romanization + Terjemahan Bahasa Indonesia Inilah Ciri-ciri Orang yang Didampingi "Khodam Leluhur" ‼️ Romanization You~ Show me what you know nega mweol weonhaneunjido shishihan jangnanmalgo I wanna know more neodo algo inneun geo Ma prince dugeungeoryeo eojireoweo dungdung cheoeum neukkyeoboneun gamjeong igeon mweoya mweo? (Teach me) algo shibeun geol chiryohal bangbeop nan molla gaseum teojil geot gata duryeopjiman meomchuji malgo da allyeojweo Tree of knowledge of good and evil alge dwen geoya jinjeonghan sarang geu uimireul neoro ssak bakkwieobeorin Loka loka kkochbateul naradanineun nabiye gibun al geot gata Im so high (so high) Sparkling gachi peojyeo hyeolgwan sogeul cheongnyanghage neoro chaeweoga pieona sujupge bulkeunbit gamchumyeo Rose Ya~ loka loka I’m rose Ya~ Red like blood yayaya sae sae saeppalgan Rose saeppalgan Danger nachseolge neukkyeojyeo wiheomhae hana dul tteoreojineun ipsae bonsaegeul deureonae seongwa akeun da...

Lirik Lagu Neck Deep - STFU Terjemahan Indonesia

Arti Lirik Lagu Neck Deep - STFU Terjemahan Indonesia Inilah Alasannya 4 Weton Ini Disayang dan Dilindungi Nyi roro Kidul On the next episode of living with the Trumps We find that Boris took a dump on public funds to hand out to his chums And if things don’t quite work out for me I can sell myself as an NFT Think I’m gonna livestream my lobotomy Should get 20 likes at least [Chorus] Twenty-five years in a rut Twenty-five years floating on a rock Wishing it would stop I think I had an idea once But I think that I forgot Maybe I should just shut the fuck up And go along with it [Verse] Another episode of how to start a fight That’s when you’re wrong just claim you’re right because you spent all night online again Another victim of the times Too blind to read between the lines Too high to notice where you’re going half the time Oh yeah [Chorus] Twenty-five years in a rut Twenty-five years floating on a rock Wishing it would stop I think I had an idea once But I think that I forgot Mayb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