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irik Lagu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Angel Or Devil Terjemahan

Arti Lirik Lagu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Angel Or Devil Terjemahan Indonesia

 
Lirik Lagu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Angel Or Devil Terjemahan


Angel Or Devil -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nton Juga

Perilaku "ABSURD" yang Biasa Dilakukan Setiap Zodiak



Angel Or Devil - Tomorrow X Together (TXT)

Hangul+Indonesia

Katakan apa yang harus saya pilih
말해줘 what should I choose

Entah malaikat atau iblis
천사와 악마 둘 중

Kepala ini bertarung di kepalaku
내 머릿속 이 다툼

Anda hanya melihat wasit
그냥 네가 네가 심판을 봐줘
Saya ingin meraih dalam hatimu
네 맘속에 맘속에 닿고 싶어

(Woo sayang)
(Woo babe)

Saya ingin bertunangan di hatimu
네 맘속에서 약혼식 하고 싶어
Berhentilah membuang barang-barang
그만 집어치워 고민 같은 거

Baca Juga

Lirik Lagu Idina Menzel, AURORA - Into the Unknown (OST Frozen 2) Terjemahan


Cinta itu seperti tiket lotre
연애란 건 마치 복권 같은 거

Jika Anda merasa seperti baik-baik saja
잘되고픈 맘 있다면 우선 긁어

Dorong saja seperti laki-laki
그냥 상남자처럼 밀어 붙여
Kenapa kau menggelengkan hatiku?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Pengakuan
촛불 안에서 부르는 고해

Jika aku mencintaimu lebih panas dari neraka (eh ya)
사랑한다면 지옥보다 더 뜨겁게 (uh huh)

Seperti malaikat?
천사 같은 말?

tidak mungkin
no way
Saya pertama kali mendengar itu melambat dulu
나 그 천산데 우선 먼저 slow down

Bagaimana jika saya melewatkan segalanya, Young Young
다 놓치면 어떡해, 영영

"Kamu pasti kamu", "Kaulah satu-satunya cinta"
"너여야만 해", "You're the one love"

Tangan saya kendor karena catatan tulisan tangan
써놓은 손편지 땜에 손이 덜덜
Pertarungan iblis iblis yang tak ada habisnya
끝없는 싸움 devil angel

Pawai ini tanpa jawaban berulang
반복 되는 답 없는 이 행진

Katakan padaku bagaimana aku bisa menghentikannya
Tell me how can I make it stop

Bangle bangle bangle bangle
뱅글뱅글뱅글뱅글뱅글뱅글
Lebih halus dari surga
천국보다도 fine

Api lebih panas dari neraka (oh yah oh yah)
지옥보다 뜨거운 fire (oh yah oh yah)

Bisakah Anda memberi tahu saya pikiran Anda
Can you tell me your mind

Biarkan aku tahu jalan untukmu (oh yah oh yah)
너에게 가는 길을 알려 (oh yah oh yah)
Sebanyak 300 cinta ya
300만큼 love ya

Aku berlari menuju hatimu sekarang (oh yah oh yah)
네 맘을 향해 지금 달려 (oh yah oh yah)

Sebanyak 3000 cinta ya
3000만큼 love ya

Aku berlari menuju hatimu sekarang (oh yah oh yah)
네 맘을 향해 지금 달려 (oh yah oh yah)
Katakan apa yang harus saya pilih
말해줘 what should I choose

Entah malaikat atau iblis
천사와 악마 둘 중

Kepala ini bertarung di kepalaku
내 머릿속 이 다툼

Anda hanya melihat wasit
그냥 네가 네가 심판을 봐줘
Saya ingin meraih dalam hatimu
네 맘속에 맘속에 닿고 싶어

(Woo sayang)
(Woo babe)

Katakan apa yang harus saya pilih (oh yah oh yah)
말해줘 what should I choose (oh yah oh yah)
Hei, hei, apa-apaan ini
야 야 뭐해 임마 전화 걸어 빨리

Hei, hei, tolong hentikan lebih lambat lagi
야 야 please do stop 조금 더 천천히
Dua suara berisik
시끌시끌한 두 목소리

Masalah lain Mobius berputar-putar
또 빙글빙글 뫼비우스의 고민
Berhentilah membuang barang-barang
그만 집어치워 고민 같은 거

Bahkan jika itu agak sulit, judulnya adalah 'kamu'
조금 무리해서라도 호칭은 '너'

Biar coba Ini seperti drama Korea
Lemme try 한국 드라마 같은 거

Pelajari tata bahasa yang trendi
공부해, trendy한 연애문법
Bagaimana dengan ini?
그게 별로라면 이런 건 어때?

Banding pesonaku di karaoke
노래방에서 내 매력 어필

"Aku tidak ingin jatuh, kamu dan aku bisa memelihara hewan peliharaanmu
"떨어지기 싫어 너와 can I be your pet

24 jam sehari
24시간을 계속 네 옆에"
Malaikat itu memberitahu saya dulu, pelan-pelan
또 천사가 말해 먼저 slow down

Bagaimana jika saya melewatkan segalanya, Young Young
다 놓치면 어떡해, 영영

Saya mendapatkan kakak perempuan
누나동생부터 점점

Telan semua hari ini sebelum kita berkencan
요즘 사귀기 전엔 모두 삼귀어
Pertarungan iblis iblis yang tak ada habisnya
끝없는 싸움 devil angel

Pawai ini tanpa jawaban berulang
반복 되는 답 없는 이 행진

Katakan padaku bagaimana aku bisa menghentikannya
Tell me how can I make it stop

Bangle bangle bangle bangle
뱅글뱅글뱅글뱅글뱅글뱅글
Lebih halus dari surga
천국보다도 fine

Api lebih panas dari neraka (oh yah oh yah)
지옥보다 뜨거운 fire (oh yah oh yah)

Bisakah Anda memberi tahu saya pikiran Anda
Can you tell me your mind

Biarkan aku tahu jalan untukmu (oh yah oh yah)
너에게 가는 길을 알려 (oh yah oh yah)
Sebanyak 300 cinta ya
300만큼 love ya

Aku berlari menuju hatimu sekarang (oh yah yah yah)
네 맘을 향해 지금 달려 (oh yah yah yah)

Sebanyak 3000 cinta ya
3000만큼 love ya

Aku berlari menuju hatimu sekarang (oh yah oh yah)
네 맘을 향해 지금 달려 (oh yah oh yah)
Saya butuh jawaban Anda sekarang
이젠 너의 답이 필요해
Hitam atau putih, pilih warna
Black or white, pick a color

Dengan tanduk atau cincin malaikat?
뿔과 천사링 중 뭘로?

Tarik ke atas jika Anda mau
네가 원하면 바로 pull up

Kolonel, kolonel.
대령하죠 대령하죠 암요 전하
Hitam atau putih, pilih warna
Black or white, pick a color

Lebih sulit daripada belajar
공부보다 더 어려워

Sekarang berhenti tunjukkan cintamu
이제 그만 show me your love

Kolonel, kolonel.
대령하죠 대령하죠 암요 전하
Lebih halus dari surga
천국보다도 fine

Api lebih panas dari neraka (oh yah oh yah)
지옥보다 뜨거운 fire (oh yah oh yah)

Bisakah Anda memberi tahu saya pikiran Anda
Can you tell me your mind

Biarkan aku tahu jalan untukmu (oh yah oh yah)
너에게 가는 길을 알려 (oh yah oh yah)
Sebanyak 300 cinta ya
300만큼 love ya

Aku berlari menuju hatimu sekarang (oh yah yah yah)
네 맘을 향해 지금 달려 (oh yah yah yah)

Sebanyak 3000 cinta ya
3000만큼 love ya

Aku berlari menuju hatimu sekarang (oh yah oh yah)
네 맘을 향해 지금 달려 (oh yah oh yah)
Katakan apa yang harus saya pilih
말해줘 what should I choose

Entah malaikat atau iblis
천사와 악마 둘 중

Kepala ini bertarung di kepalaku
내 머릿속 이 다툼

Anda hanya melihat wasit
그냥 네가 네가 심판을 봐줘
Saya ingin meraih dalam hatimu
네 맘속에 맘속에 닿고 싶어

(Woo sayang)
(Woo babe)

Katakan apa yang harus saya pilih (oh yah oh yah) (ooh ooh sayang)
말해줘 what should I choose (oh yah oh yah) (ooh ooh babe)


Romanization

malhaejwo what should I choose
cheonsawa angma dul jung
nae meoritsok i datum
geunyang nega nega simpaneul bwajwo

(Woo babe)
ne mamsoge mamsoge dako sipeo
(Woo babe)
ne mamsogeseo yakonsik hago sipeo

geuman jibeochiwo gomin gateun geo
yeonaeran geon machi bokgwon gateun geo
jaldoegopeun mam itdamyeon useon geulgeo
geunyang sangnamjacheoreom mireo butyeo

wae nae mameul heundeuneun geonde?
chotbul aneseo bureuneun gohae
saranghandamyeon jiokboda deo tteugeopge
cheonsa gateun mal? no way

na geu cheonsande useon meonjeo slow down
da nochimyeon eotteokae, yeongyeong
"neoyeoyaman hae",
"You're the one love"
sseonoeun sonpyeonji ttaeme soni deoldeol

kkeuteomneun ssaum devil angel
banbok doeneun dap eomneun i haengjin
Tell me how can I make it stop
baenggeulbaenggeulbaenggeulbaenggeulbaenggeulbaenggeul

cheongukbodado fine
jiokboda tteugeoun fire
Can you tell me your mind
neoege ganeun gireul allyeo

sambaekmankeum love ya
ne mameul hyanghae jigeum dallyeo
samcheonmankeum love ya
ne mameul hyanghae jigeum dallyeo

malhaejwo what should I choose
cheonsawa angma dul jung
nae meoritsok i datum
geunyang nega nega simpaneul bwajwo

(Woo babe)
ne mamsoge mamsoge dako sipeo
(Woo babe)
malhaejwo what should I choose

ya ya mwohae imma jeonhwa georeo ppalli
ya ya plz do stop jogeum deo cheoncheonhi

sikkeulsikkeulhan du moksori
tto binggeulbinggeul moebiuseuui gomin

geuman jibeochiwo gomin gateun geo
jogeum murihaeseorado hochingeun 'neo'
Lemme try hanguk deurama gateun geo
gongbuhae, trendyhan yeonaemunbeop

geuge byeolloramyeon ireon geon eottae?
noraebangeseo nae maeryeok eopil
"tteoreojigi sileo neowa
can I be your pet
isipsasiganeul gyesok ne yeope"

tto cheonsaga malhae meonjeo slow down
da nochimyeon eotteokae, yeongyeong
nunadongsaengbuteo jeomjeom,
yojeum sagwigi jeonen modu samgwieo


kkeuteomneun ssaum devil angel
banbok doeneun dap eomneun i haengjin
Tell me how can I make it stop
baenggeulbaenggeulbaenggeulbaenggeulbaenggeulbaenggeul

cheongukbodado fine
jiokboda tteugeoun fire
Can you tell me your mind
neoege ganeun gireul allyeo

sambaekmankeum love ya
ne mameul hyanghae jigeum dallyeo
samcheonmankeum love ya
ne mameul hyanghae jigeum dallyeo

ijen neoui dabi pillyohae

Black or white, pick a color
ppulgwa cheonsaring jung mwollo?
nega wonhamyeon baro pull up
daeryeonghajyo daeryeonghajyo amyo jeonha

Black or white, pick a color
gongbuboda deo eoryeowo
ije geuman show me your love
daeryeonghajyo daeryeonghajyo amyo jeonha

cheongukbodado fine
jiokboda tteugeoun fire
Can you tell me your mind
neoege ganeun gireul allyeo

sambaekmankeum love ya
ne mameul hyanghae jigeum dallyeo
samcheonmankeum love ya
ne mameul hyanghae jigeum dallyeo

malhaejwo what should I choose
cheonsawa angma dul jung
nae meoritsok i datum
geunyang nega nega simpaneul bwajwo

(Woo babe)
ne mamsoge mamsoge dako sipeo
(Woo babe)
malhaejwo what should I choose

English

Tell me what should I choose
Either angel or devil
This head fight in my head
Just you look at the referee

(Woo babe)
I wanna reach in your heart
(Woo babe)
I want to get engaged in your heart

Stop throwing things away
Love is like a lottery
If you feel like it's going to be good, scratch it first
Just push like a man

Why are you shaking my heart?
Confession
If I love you hotter than hell
Like an angel? no way

I first heard that slow down first
What if I miss everything, Young Young
You must be
'You're the one love "
My hand is loose because of the handwritten note

Endless fight devil angel
This march without repeated answers
Tell me how can I make it stop
Bangle bangle bangle bangle

Finer than heaven
Fire hotter than hell
Can you tell me your mind
Let me know the way to you

As much as 300 love ya
I run towards your heart now
As much as 3000 love ya
I run towards your heart now

Tell me what should I choose
Either angel or devil
This head fight in my head
Just you look at the referee

(Woo babe)
I wanna reach in your heart
(Woo babe)
Tell me what should I choose

Hey hey what the hell
Hey hey plz do stop a bit slower

Two noisy voices
Another problem of Mobius round and round

Stop throwing things away
Even if it's a little hard, the title is 'you'
Lemme try It's like a Korean drama
Studying trendy trendy grammar

How about this?
Appeal my charm at karaoke
I don't wanna fall off with you
can I be your pet
I'll be there for you 24 hours

The angel tells me first, slow down
What if I miss everything, Young Young
Since my sister,
Swallow all these days before dating

Endless fight devil angel
This march without repeated answers
Tell me how can I make it stop
Bangle bangle bangle bangle

Finer than heaven
Fire hotter than hell
Can you tell me your mind
Let me know the way to you

As much as 300 love ya
I run towards your heart now
As much as 3000 love ya
I run towards your heart now

I need your answer now

Black or white, pick a color
With horns or angel rings?
If you want, pull up
Colonel, colonel.

Black or white, pick a color
More difficult than studying
Now stop show me your love
Colonel, colonel.

Finer than heaven
Fire hotter than hell
Can you tell me your mind
Let me know the way to you

As much as 300 love ya
I run towards your heart now
As much as 3000 love ya
I run towards your heart now

Tell me what should I choose
Either angel or devil
This head fight in my head
Just you look at the referee

(Woo babe)
I wanna reach in your heart
(Woo babe)
Tell me what should I choose

Angel Or Devil -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Lyrics

Sumber: LyricFind
Penulis lagu: Do Hyung Kwon / Dong Hyuk Shin / Ho Weon Kang / Melanie Joy Fontana / Michel Schulz / Naitumela Masuku / Peter Ibsen / Si Hyuk Bang
Lirik Angel Or Devil © Universal Music Publishing Group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Arti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LIrik Lagu OST Touch Your Heart JEONG SEWOON - Good night Tonton Juga 7 Kejadian Ini Menandakan Kamu Punya Kekuatan Supranatural Lirik : Jea, 원필 Composer : Jae, 원필, MAJORCODE, 문상선 Arranger : MAJORCODE, 문상선 Hangul 너는 더 이상 안 웃어도 돼 너의 눈과 입은 다른 말을 하는데 내가 어떻게 널 잡고 있니 항상 젖어있던 너의 베개는 이젠 말라버리겠지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나는 아마 많이 피곤해질 거야 너의 생각을 하기 싫어 네가 가르쳐준 커피를 피할 테니까 WABLASTER PRO, SUKSES DENGAN WHATSAPP! ⬇️ 항상 날 기다려 주던 넌 이젠 기다리지 않아도 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누가 봐도 우린 최선을 다한 거야 그 누구도 우리 탓을 하지 않을 테니까 인연이 아니었던 걸로 우린 알고 있으면 되는 거야 우린 그렇게 믿어도 될 거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너와 난 행복할 만큼 행복했고 미치도록 사랑할 만큼 했지 더 이상 그 아프던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정말 Good Bye Romanization neoneun deo is...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Arti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 HAngul ] 좋다고 말하면 나 부끄럽긴 한가 봐 꿈에서만 보던 그런 일이 내게도 찾아올 줄이야 그래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인가 봐 사랑이 다가오면 나 매번 꼼짝없이 Alright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부끄부끄해 또 두근두근대 너만 보면 너와 있으면 불끈불끈 후끈후끈 Yeah Butterflies butterflies yeah it feels like I got butterflies (슉슉) 뱃속 안에 있는 것 같아 Yeah 오랜만이다 이런 설렘 느껴 본 지 Pretty sure this is l-o-v-e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생각지도 못한 순간 계속 나를 놀래켜 줘 어디든 Paradise 너와 함께 간다면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got my heart too fast 모든 게 시작될 테니까 Don’t hold back yeah Put your hands in th...

Asal Usul Nama Burung Sekretaris, The Killer Queen

Secretary Bird Beliboli - Burung Sekretaris (Sagittarius serpentarius) adalah salah satu burung unik yang berasal dari Afrika. Burung ini dikenal karena penampilannya yang menarik dan perilaku makan yang unik. Dalam artikel ini, kita akan menjelajahi berbagai aspek menarik tentang burung Sekret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