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irik Blue & Grey 'BTS' Terjemahan Indonesia

Arti Lirik Lagu Blue & Grey BTS Terjemahan

Blue and grey
Blue & Grey - BTS


Artist: BTS

Song: Blue & Grey

Album: BE (Deluxe)

Year: 2020


Tonton Video Kisah Sejarah Di Indonesia


Lirik Lagu Blue & Grey BTS Terjemahan Romaji


Where is my angel

haruui kkeuteul deuriun

Someone come and save me, please

jichin haruui hansumppun


saramdeureun da haengbokanga bwa

Can you look at me? Cuz I am blue & grey

geoure bichin nunmurui uimineun

useume gamchwojin naui saekkkal blue & grey


eodiseobuteo jalmotdwaenneunji jal moreugesseo

na eoryeoseobuteo meoritsogen paransaek mureumpyo

eojjeom geuraeseo chiyeolhage saranneunji moreuji

But dwireul doraboni yeogi udukeoni seoni

nareul jibeosamkyeobeorineun jeo seoseul peoreon geurimja

yeojeonhido paransaek mureumpyoneun

gwayeon buraninji uurinji

eojjeom jeongmal huhoeui dongmurinji

animyeoneun oeroumi naeun nailji

yeojeonhi moreugesseo seoseul peoreon beullu

jamsikdoeji ankil barae chajeul geoya chulgu


I just wanna be happier

chagaun nal nongnyeojwo

sueopsi naemin naui son

saekkkal eomneun meari

Oh this ground feels so heavier

I am singing by myself

I just wanna be happier

igeotdo keun yoksimilkka

chuun gyeoul georireul georeul ttae neukkin

ppallajin simjangui hoheup soril

jigeumdo neukkigon hae


gwaenchantago haji ma

gwaenchanchi aneunikka

jebal honja duji mara jwo neomu apa


neul geonneun gilgwa neul banneun bit

But oneureun waenji natseon scene

mudyeojin geolkka muneojin geolkka

geunde mugeopgin hada i soetdeongin

dagaoneun hoesaek koppulso

chojeom eopsi nan deonggeureoni seoisseo

nadapji ana i sungan

geunyang museopjiga ana


nan hwaksiniran sin ttawi an mideo

saekchae gateun mareun ganjireowo

neolbeun hoesaekjidaega pyeonhae

yeogi sueok gaji pyojeongui grey

biga omyeon nae sesang

i dosi wiro chumchunda

malgeun naren angaereul

jeojeun naren hamkke neul

yeogi modeun meonjideul

wihae chukbaereul


I just wanna be happier

nae sonui ongil neukkyeojwo

ttatteuthajiga anaseo nega deouk pillyohae

Oh this ground feels so heavier

I am singing by myself

meon hunnal naega utge doemyeon

malhalge geuraesseotdago


heogonge tteodoneun mareul mollae juwo damgo nani

ije saebyeokjami deune good night


Lirik Lagu Blue & Grey BTS Terjemahan Inggris


Where is my angel

The end of the day

Someone come and save me, please

Just a sigh of a tiring day


People are all happy

Can you look at me? Cuz I am blue & gray

The meaning of tears reflected in the mirror

My color hidden in laughter, blue & gray


I’m not sure where it went wrong

Blue question marks in my head since I was young

I don’t know how I lived so fiercely

But when I look back, I’m so busy here

That shabby shadow that swallows me up

The blue question mark is still

Is it anxiety or depression?

How can I really regret it

Or maybe it’s me that loneliness gave birth to

I still don’t know, blue blue

I hope it doesn’t get eaten, I’ll find the exit


I just wanna be happier

Melt me ​​cold

My hands out countless times

Colorless echo

Oh this ground feels so heavier

I am singing by myself

I just wanna be happier

Is this also a big greed?

I felt when I walked on a cold winter street

The sound of the faster heart breathing

I still feel it


Don’t say it’s okay

Because it’s not okay

Please don’t leave me alone, it hurts so much


The way I always walk and the light I always receive

But today is a somewhat strange scene

Is it dull or collapsed?

But it’s heavy, but this iron

Oncoming gray rhino

I’m standing without focus

It’s not like me at this moment

I’m just not scared


I don’t believe in the god of confidence

Words like colors tickle

The wide gray area is comfortable

Gray with hundreds of millions of expressions here

When it rains my world

Dance over this city

Fog on a clear day

Always together on wet days

All the dust here

Toast to


I just wanna be happier

Feel the warmth of my hand

It’s not warm so I need you more

Oh this ground feels so heavier

I am singing by myself

In the distant future, when I laugh

I would tell you


I secretly picked up and contained the words floating in the air

Now I fall asleep good night


Lirik Lagu Blue & Grey BTS Terjemahan Indonesia


Dimana malaikatku

Penghujung hari

Seseorang datang dan selamatkan aku

Hanya desahan hari yang melelahkan


Semua orang bahagia

Bisakah kamu melihatku? Karena aku biru & abu-abu

Arti dari air mata yang terpantul di cermin

Warnaku tersembunyi dalam tawa, biru & abu-abu


Aku tidak yakin di mana kesalahannya

Tanda tanya biru di kepalaku sejak aku masih kecil

Aku tidak tahu bagaimana aku hidup begitu keras

Tapi ketika aku melihat ke belakang, aku sangat sibuk di sini

Bayangan lusuh yang menelanku

Tanda tanya masih biru

Apakah itu kecemasan atau depresi?

Bagaimana aku bisa sangat menyesalinya

Atau mungkin akulah yang melahirkan kesepian

Aku masih belum tahu, biru biru

Aku berharap tidak berakhir, aku akan menemukan jalan keluar


Aku hanya ingin lebih bahagia

Lelehkan, aku kedinginan

Tanganku terulur berkali-kali

Gema tak berwarna

Oh, tanah ini terasa lebih berat

Aku bernyanyi sendiri

Aku hanya ingin lebih bahagia

Apakah ini juga keserakahan yang besar?

Aku merasakan ketika aku berjalan di jalan musim dingin yang dingin

Suara nafas jantung yang lebih cepat

Aku masih merasakannya


Jangan bilang tidak apa-apa

Karena itu tidak baik

Tolong jangan tinggalkan aku sendiri, itu sangat menyakitkan


Caraku selalu berjalan dan terang yang selalu aku terima

Tapi hari ini pemandangan yang agak aneh

Apakah itu kusam atau roboh?

Tapi itu berat, tapi besi ini

Badak abu-abu mendekat

Aku berdiri tanpa fokus

Tidak seperti aku saat ini

Aku tidak takut


Aku tidak percaya pada dewa kepercayaan

Kata-kata seperti warna menggelitik

Area abu-abu yang lebar terasa nyaman

Abu-abu dengan ratusan juta ekspresi di sini

Saat hujan turun di duniaku

Menari di atas kota ini

Kabut di hari yang cerah

Selalu bersama di hari-hari basah

Semua debu di sini

Bersulang untuk


Aku hanya ingin lebih bahagia

Rasakan kehangatan tanganku

Ini tidak hangat jadi aku lebih membutuhkanmu

Oh, tanah ini terasa lebih berat

Aku bernyanyi sendiri

Di masa depan yang jauh, saat aku tertawa

Aku akan memberitahumu


Aku diam-diam mengambil dan menahan kata-kata yang melayang di udara

Sekarang aku tertidur nyenyak


Lirik Lagu Blue & Grey BTS Terjemahan Hangul


Where is my angel

하루의 끝을 드리운

Someone come and save me, please

지친 하루의 한숨뿐


사람들은 다 행복한가 봐

Can you look at me? Cuz I am blue & grey

거울에 비친 눈물의 의미는

웃음에 감춰진 나의 색깔 blue & grey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잘 모르겠어

나 어려서부터 머릿속엔 파란색 물음표

어쩜 그래서 치열하게 살았는지 모르지

But 뒤를 돌아보니 여기 우두커니 서니

나를 집어삼켜버리는 저 서슬 퍼런 그림자

여전히도 파란색 물음표는

과연 불안인지 우울인지

어쩜 정말 후회의 동물인지

아니면은 외로움이 낳은 나일지

여전히 모르겠어 서슬 퍼런 블루

잠식되지 않길 바래 찾을 거야 출구


I just wanna be happier

차가운 날 녹여줘

수없이 내민 나의 손

색깔 없는 메아리

Oh this ground feels so heavier

I am singing by myself

I just wanna be happier

이것도 큰 욕심일까

추운 겨울 거리를 걸을 때 느낀

빨라진 심장의 호흡 소릴

지금도 느끼곤 해


괜찮다고 하지 마

괜찮지 않으니까

제발 혼자 두지 말아 줘 너무 아파


늘 걷는 길과 늘 받는 빛

But 오늘은 왠지 낯선 scene

무뎌진 걸까 무너진 걸까

근데 무겁긴 하다 이 쇳덩인

다가오는 회색 코뿔소

초점 없이 난 덩그러니 서있어

나답지 않아 이 순간

그냥 무섭지가 않아


난 확신이란 신 따위 안 믿어

색채 같은 말은 간지러워

넓은 회색지대가 편해

여기 수억 가지 표정의 grey

비가 오면 내 세상

이 도시 위로 춤춘다

맑은 날엔 안개를

젖은 날엔 함께 늘

여기 모든 먼지들

위해 축배를


I just wanna be happier

내 손의 온길 느껴줘

따뜻하지가 않아서 네가 더욱 필요해

Oh this ground feels so heavier

I am singing by myself

먼 훗날 내가 웃게 되면

말할게 그랬었다고


허공에 떠도는 말을 몰래 주워 담고 나니

이제 새벽잠이 드네 good night


Itulah lirik 'Blue & Grey' BTS dengan terjemahan bahasa Inggris, romaji, hangul dan bahasa Indonesi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Arti Lirik JEONG SEWOON - Good Night (OST Touch Your Heart) Terjemahan LIrik Lagu OST Touch Your Heart JEONG SEWOON - Good night Tonton Juga 7 Kejadian Ini Menandakan Kamu Punya Kekuatan Supranatural Lirik : Jea, 원필 Composer : Jae, 원필, MAJORCODE, 문상선 Arranger : MAJORCODE, 문상선 Hangul 너는 더 이상 안 웃어도 돼 너의 눈과 입은 다른 말을 하는데 내가 어떻게 널 잡고 있니 항상 젖어있던 너의 베개는 이젠 말라버리겠지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나는 아마 많이 피곤해질 거야 너의 생각을 하기 싫어 네가 가르쳐준 커피를 피할 테니까 WABLASTER PRO, SUKSES DENGAN WHATSAPP! ⬇️ 항상 날 기다려 주던 넌 이젠 기다리지 않아도 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누가 봐도 우린 최선을 다한 거야 그 누구도 우리 탓을 하지 않을 테니까 인연이 아니었던 걸로 우린 알고 있으면 되는 거야 우린 그렇게 믿어도 될 거야 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 싸울 만큼 싸웠고 화해도 참 많이 했지 더 이상 우린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제는 편히 Good Night 너와 난 행복할 만큼 행복했고 미치도록 사랑할 만큼 했지 더 이상 그 아프던 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 이젠 정말 Good Bye Romanization neoneun deo is...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Arti Lirik Lagu BTOB - Yeah Terjemahan  [ HAngul ] 좋다고 말하면 나 부끄럽긴 한가 봐 꿈에서만 보던 그런 일이 내게도 찾아올 줄이야 그래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인가 봐 사랑이 다가오면 나 매번 꼼짝없이 Alright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부끄부끄해 또 두근두근대 너만 보면 너와 있으면 불끈불끈 후끈후끈 Yeah Butterflies butterflies yeah it feels like I got butterflies (슉슉) 뱃속 안에 있는 것 같아 Yeah 오랜만이다 이런 설렘 느껴 본 지 Pretty sure this is l-o-v-e 지금까지 본 건 아마 내 겉모습뿐일 거야 우린 아직 너무 빨라 무슨 짓을 할지 몰라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can make me say yeah Scream in the air We love this party You make me say yeah Something’s gonna change yeah 하루 온종일 정신이 없지 Baby I can’t get you outta my mind 생각지도 못한 순간 계속 나를 놀래켜 줘 어디든 Paradise 너와 함께 간다면 Put your hands in the air You got my heart too fast 모든 게 시작될 테니까 Don’t hold back yeah Put your hands in th...

Asal Usul Nama Burung Sekretaris, The Killer Queen

Secretary Bird Beliboli - Burung Sekretaris (Sagittarius serpentarius) adalah salah satu burung unik yang berasal dari Afrika. Burung ini dikenal karena penampilannya yang menarik dan perilaku makan yang unik. Dalam artikel ini, kita akan menjelajahi berbagai aspek menarik tentang burung Sekretaris.